2017-03-17

2014 기업 사회공헌 네트워크 간담회 2차

시작일 2014년 10월 
종료일 2014년 10월 
장소 콘텐츠코리아랩 카카오상생센터 
대상 기업 사회공헌 실무 담당자 

내용

주요 순서

1부: 고객과 직원 참여 높이는 사회공헌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전략

- 제품 및 서비스를 활용해 외부 이해관계자 참여 높이는 사회공헌 커뮤니케이션 사례 분석

- 임직원 참여 활성화를 위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벤치마킹 사례

- 사회혁신과 임팩트를 이끌어내는 사회공헌 전략 팁

- 기업사례발표

2부:  예술과의 만남 토크 콘서트

- 동네문화예술플랫폼 아현동쓰리룸 천휘재 대표

3부: 네트워킹 시간

 

목적

- 기업 대상 문화예술 후원에 대한 개념 확장 및 필요성 이해 도모

- 기업의 문화예술 사회공헌 추진에 대한 의견 및 니즈 파악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나무 운동> 홍보

- 기업 문화예술 사회공헌 사업 개발 컨설팅 지원 안내 및 참여 독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