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찾아가는 공연 관람 기관 모집

분류  

내용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찾아가는 공연 관람 기관 모집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는 아이들과 비슷한 또래의 주인공 봄이를 통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양치와 위생 이야기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는 연극으로 풀어가는 가족극입니다. 아이들은 공연 속에서 봄이와 함께 마을 곳곳을 여행하며 양치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올바른 양치 습관을 알아가게 됩니다.

 

공연의 무대는 봄이의 집, 거리, 마을 축제장의 중국 오빠와 프랑스 아저씨, 멕시코 삼촌의 상점 등으로 순식간에 변하고, 아기자기한 오브제가 등장하여 시각적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신나는 음악과 인형극, 그림자극으로 공연에 풍성함을 더하고, 봄이와 다양한 인물들과의 만남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아이들은 <반짝반짝 페리오>를 통해 양치와 위생의 중요성을 함께 고민하고, 양치를 즐거운 놀이로 인식하여 올바른 습관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 공연 개요

공연일시 : 2018년 2월 21일(수), 28일(수) 11시

              *두 개 일정 중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주세요.(중복 선택 가능)

공연시간 : 40분

공연지역 : 서울/수도권

공연장소 : 신청 기관 內 강당 (또는 공연 가능한 장소)

신청대상 : 5세 ∼ 8세 아동 40명 내외

              *40명 이하의 인원일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기간 : 2018년 1월 30일(화)까지, 선착순 답사

신청방법 : ARCON 홈페이지(www.arcon.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신청

              *신청서 작성 시, 공연 가능한 장소의 사진과 사이즈도 함께 보내주세요.

문의 및 신청 : 02-725-5530 / silvery@arcon.or.kr

 

 

§ 줄거리

7살 봄이는 양치질을 매우 싫어합니다. 하지만 엄마는 항상 봄이에게 “봄이야, 간식을 먹었으면 이를 닦아야지, 밖에서 놀다오면 손을 먼저 씻어야지!”하며 잔소리를 하곤 합니다. 오늘은 봄이네 마을에서 축제가 열리는 날, 거리 곳곳에 달콤하고 새콤한 간식들이 가득합니다. 이웃에 사는 중국 오빠, 프랑스 아저씨, 멕시코 삼촌이 봄이에게 맛있는 간식도 주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려줍니다. 그런데 멕시코 삼촌이 준 옥수수를 먹던 중 갑자기 봄이 이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엄마의 잔소리도, 치과에 가야하는 것도 무서워진 봄이는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집으로 향합니다. 터덜터덜 집으로 돌아가는 골목어귀, 봄이는 뜻밖의 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그건 바로 치약요정 리오! 과연 리오는 봄이의 아픈 이를 도와줄 수 있을까요?